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격싼10대쇼핑몰|빠르고 착한상점 바로먹는 퀵 오트밀
    조이악마 2020. 10. 11. 15:44

    쌀,잡곡 착한상점 바로먹는 퀵 오트밀
    에서
    8,98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449원 적립 가능합니다.

    착한상점 바로먹는 퀵 오트밀 상품구매


    빠르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오트밀 | 10대 슈퍼푸드중 하나인 귀리, 아들네 사서 보내주거나 반 나눠먹고 또 사야겠네요.

    배송 또한 아이스박스에 얼음팩 담겨져서 로켓배송으로 해 주시니 품절 뜬 후 기다린 보람이 있고 신뢰가 갑니다.

    쿠팡서 물건 살 때마다 과대포장으로 박스며 아이스팩 버릴때면 마음이 무거웠었죠.

    요즘은 알록달록 예쁜 아이스백으로 배송한 후 문자 먼저 주고서 수거해 가시니 쿠팡이 많이 달라졌어요.

    사설이 길었어요.
    오트밀이며 통귀리나 분말 등으로 종종 구매해서 먹었는데 최곱니다.

    쩐 내 전혀 없구요. 품절이 뜨는 이유도 도정이나 가공을 바로바로 해서 신선하게 아이스팩에 배송까지 하니까 소비자가 느끼는 맛의 차이가 확실히 납니다.

    통귀리나 분말보다 먹기 편하고 고소함도 있으며 위장장애나 소화장애 등의 불편함 전혀 없이 먹기좋습니다.

    아무리 몸에 좋아도 먹기에 불편하면 먹다가 포기하는 이유도 되는데 그런 점에서 퀵오트밀은 만족도를 높이네요.

    저는 우유에 오트밀 서너스푼+ 새싹보리분말과 청국장가루+ 쵸코맛 단백질파우더+화분가루로 한끼 식사를 해결합니다.

    단백질파우더와 화분가루가 단맛을 내기 때문에 닝닝함이 없고 건강식품을 겸사겸사 섭취하기에 뒹글어다니다가 버리지 않아서 일석이조.

    밥을 먹듯 일부러 스푼으로 떠서 먹으니 소화장애도 없어서 만족합니다.

    가루음식은 쉽게 후루륵 마시면서 침이나 위액이 섞이지 않아서 오는 소화장애가 해결되구요.

    우리나라 음식은 찌게나 김치 등 염분섭취가 많은데 참고로 김치 세쪽이면 한끼 필요량의 염분을 먹는거라고 하죠.

    다이어트를 떠나서 한 끼를 무염식사를 하기 위해 딱 좋은 방법으로 정착했어요.
    =======================================
    알고 먹으면 더 도움이 됩니다.
    삼성병원에서 제공한 건강낭식 함께 보아요.

    ♥콜레스테롤 쭉쭉 내리는 심장건강 파수꾼, 귀리♥

    귀리는 6종 아미노산을 골고루 함유해 근육형성과 신진대사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귀리에 풍부한 불포화지방산과 리놀렌산은 심장순환계 질환을 예방하고 혈액 속의 콜레스테롤을 낮추어줍니다.

    양질의 지방산 이외에도 귀리에 풍부한 수용성 식이섬유소인 ‘베타-글루칸’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어 심장병, 당뇨병 환자에게 도움을 줍니다.

    오트밀의 혈당지수(GI)는 다른 곡류에 비해 낮은 편으로 탄수화물이 체내에서 당으로 바뀌어 피로 들어가는 속도가 느리기 때문에 인슐린 분비가 적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고 변비 예방식품으로도 좋습니다.


    오트밀 초보자에게 추천! 그래도 적응기는 필요합니다~! | 2020년 6월 14일 배송,
    배송 오자마자 바로 이것저것 만들어 먹었어요.

    1. 오트밀 죽
    가장 간편하고 앞으로 제가 자주 만들어 먹을 오트밀 죽!
    오트밀 적당량과 조금 잠길 정도의 우유를 그릇에 넣고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 돌리면 끝!
    사실 그냥 아무 맛도 안나는 죽이예요. 그냥 먹으면 심심하니까 김이랑 같이 먹거나, 계피가루 넣어서 달달하게 먹습니다.

    2. 오버나이트 오트밀
    이렇게 많이 드시죠.
    오트밀 적당량에 약간의 우유와 요거트, 치아씨드를 넣어줍니다. 여기에 블루베리나 바나나 등을 넣어서 6시간 이상 불려줍니다. 이 제품은 퀵 오트밀이라 사실 6시간까지 필요 없을 것 같아요. 저도 한 4시간 정도 있다가 먹었는데 부들부들하니 맛있게 먹었습니다.

    3. 오트밀빵
    바나나 계란 (코코아가루) 오트밀을 믹서기에 갈아줍니다. 우유로 점도를 맞춰주고 전자레인지에 앞 뒤로 각각 2~3분 정도 구우면 밀가루가 들어가지 않은 건강한 빵이 완성됩니다. 아무 맛도 안나서 여기에 딸기쨈 같은거랑 같이 먹으면 맛있어요! 아니면 전자레인지에 돌리기 전에 계피가루나 꿀 같은거 더 첨가해도 맛날 것 같아용

    저도 원래 오트밀 싫어했는데 외국에서 맛보고 나서 어느 순간 그 맛이 그리워지더라구요
    그래서 처음에는 퀘이커 바나나 맛으로 시작해서 오리지날 소분된 것을 거쳐 이렇게 대용량으로 구매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아침에 속이 안좋을 때 오트밀죽을 먹으면 속이 편해지는 기분입니다.

    몸에도 좋고 활용할 수 있는 방법도 많아서 부지런히 먹고 또 주문하려구요!


    오트밀 아니고 구수한 누룽지 끓인밥♡ | 만성위염&식도염을 달고 사는 고양이 집사입니다.
    리뷰가 자꾸 지워져서 슬퍼요….ㅜㅜ
    짧게 쓰라는 계시인가 싶어 간략히 장단점 적어봅니다.

    ☆장점 : 처음 오트밀을 접하는 사람도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음. 통이 견고해서 벌레 생길 걱정이 없음 (습한 곳에 두지 않으면 안 생길 듯), 퀵 오트밀이라 뜨거운 물 부으면 레알 1분만에 섭취 가능, 부드럽고 속이 편해서 위염 환자인 나한테도 잘 맞음,
    마지막으로 고양이님께서 냄새를 맡아주심…ㅎ

    ☆단점 : 맛이 없지는 않지만, 반대로 또 맛이 있는지도 모르겠음…ㅠㅠ 그냥 구수한 맛..?
    그리고 레시피를 모르는 생 초짜한테는 진입 장벽이 높음 ㅠㅠ
    개인적으로 곡류를 달게 먹는게 아직까진 너무너무너무 어색해서.. 밥처럼 먹고 있음..
    밥처럼 김치랑 김이랑 먹는게 제일 맛났는데, 이렇게 밥처럼 먹을 경우, 반찬이 자극적이라 죄책감이 듬…ㅜㅜ 나한테 맞는 레시피를 찾아 헤멜 정도의 시간과 정성은 필수일듯… 물론 이미 오트밀을 즐겨드시는 분들은 예외

    +++
    (오트밀통 크기 가늠하시라고 4.5kg 고양이 옆에다 두고 사진을 찍어봤습니당)
    참고로 고양이는 육식 동물이기 때문에 곡류 먹음 안되요!!!!! 소화 촉진 목적으로 독성이 없는 채소나, 당근 등 일부 뿌리채소만 먹을 수 있습니다!!! 이상 집사의 오지랍이었습니다!

    요즘 시국이 시국이니만큼 다들 건강에 관심이 많으신 것 같습니다…ㅠㅠ
    모두들 가족들, 지인들과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하루를 보내시길,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이 오길 기원해요!


    미안하다 이거 보여주려고 어그로 끌었다. 오트밀 실화냐 | “3년 전에 먹은 오트밀과 달라, 이건 그냥 구수한 끓인 밥”

    3년 전에 동생이 다이어트한다고 산 오트밀은 정말 맛이 그냥 그랬어요.
    잘 불지도 않고 우유랑 먹어도 느끼하고 그냥 먹어도 별 맛 없고,
    그러다 쿠팡 평이 가장 좋아서 사게 됐는데 와..
    벌써 1/4 먹었어요!

    전 워낙 단 거, 짠 거 안 좋아하는 체질.
    지금 다이어트 중이라 질 좋은 탄수화물 먹으려고 찾다가 주문.
    우유, 온수, 오나오(오버나이트오트밀), 아보카도 바나나주스에 추가 등
    여러 방법으로 먹어봤는데 제 입맛엔 오트밀+온수 조합이 최고.
    완전 누룽지 물에 끓인 듯한 구수한 끓인 밥 맛이라 매일 점심 이렇게 먹고 있어요.

    점심은 간단히 이렇게 먹으면 오후에 졸리지도 않고,
    소화도 잘 되고 속도 편하고 식단이랑 운동 조금씩 줄여가면서
    과식만 안 하고 몸에 건강한 거 먹으려고 하니까
    50일만에 5키로 감량했습니다.

    ★이거 다 먹고 나서도 계속 이것만 먹을 겁니다!
    가격 올리지 말아주세요 ㅠㅠ


    착한상점 바로먹는 퀵 오트밀, 2kg, 1개미안하다 이거 보여주려고 어그로끌었다..
    착한상점 바로먹는 퀵 오트밀 수준 ㄹㅇ실화냐?
    진짜 세계관최강자들의 싸움이다.. 그 찐따같던 오트밀이 맞나?
    진짜 착한상점 바로먹는 퀵 오트밀은 전설이다..진짜옛날에 맛없는 이상한 오트밀만 먹는데
    왕같은존재인 착한상점 바로먹는 퀵 오트밀이 되서 세계최강 전설적인 아침식사가 된거보면
    진짜내가다 감격스럽고 냄새부터 맛까지 가슴울리는장면들이 뇌리에 스치면서 가슴이 웅장해진다..
    그리고 보통은 저용량에 비닐포장인걸 플라스틱 통에 담겨서 물이나 우유 섞으면
    순식간에 조리해서 먹을 수 있으니까 개간지나게 아침밥을 차릴 수 있다. 밥상을 지킬 자는 나밖에 없다 라며
    바람처럼 입속으로 사라진장면은 착한상점 바로먹는 퀵 오트밀 먹어 본사람이면 안울수가없더라
    진짜 너무 감격스럽고 이 제품을 최근에 알았는데 미안하다..
    지금 세입재 먹는데 진짜 이런 시대에 태어나서 너무 감격스럽고 고소한 우유에 먹어도 맛있는거 보니
    내가 다 뭔가 알수없는 추억이라해야되나 그런감정이 이상하게 얽혀있다..
    그리고 인터닛에 쳐봣는디 이거 ㄹㅇㄹㅇ 진짜팩트냐??
    아몬드 우유섞어서 한숟가락 같이 먹어봐라 진짜 개충격먹어가지고 와 소리 저절로 나오더라 ;;
    진짜 이건 개오지는데.. 이게 ㄹㅇ이면 진짜 꼭 먹어 봐야돼 진짜 밥공기 파괴시키는거 일도 아니야..
    와 진짜 오트밀이 이렇게 되다니 진짜 눈물나려고했다.. 몇입 더 계속 먹어보는중인데 이거 ㄹㅇ이냐..?
    하.. 엄마랑 같이 먹고싶다.. 진짜 언제 이렇게 아침식사 최강들이 되었을까 옛날생각나고
    나 중딩때생각나고 뭔가 슬프기도하고 좋기도하고 감격도하고 여러가지감정이 복잡하네..
    아무튼 착한상점 바로먹는 퀵 오트밀은 진짜 밥반찬중 최거명작임.


    착한상점 바로먹는 퀵 오트밀 상품구매


    The post 가격싼10대쇼핑몰|빠르고 착한상점 바로먹는 퀵 오트밀 appeared first on 티켓할매.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Designed by Tistory.